CAFE

자유 게시판

저도 한국인

작성자띵걸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68 목록 댓글 2

아 기분이 영 찝찝
아쉽고 분하고 열받고 멕시코 골킵 왜케 잘 막는지 ㅡ.ㅡ
간만에 토토 사서 밤새 응원
제길 어뜩 3개가 다 틀리냐 어휴
다신 안사리라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소뿔 | 작성시간 26.06.19 오전 10시가 밤샘인줄~~ 그게 아니라 다른 경기도~~
  • 답댓글 작성자띵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 체코 무승부 캐나다 6대0 진짜 못 맞춘다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