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국인 작성자띵걸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기분이 영 찝찝아쉽고 분하고 열받고 멕시코 골킵 왜케 잘 막는지 ㅡ.ㅡ간만에 토토 사서 밤새 응원제길 어뜩 3개가 다 틀리냐 어휴 다신 안사리라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소뿔 | 작성시간 26.06.19 오전 10시가 밤샘인줄~~ 그게 아니라 다른 경기도~~ 답댓글 작성자띵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 체코 무승부 캐나다 6대0 진짜 못 맞춘다 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