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작성자네가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8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 아들넘 답습니닷대놓고 욕하고 댕기게 생겼어여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앤드게임 | 작성시간 26.06.19 어여 낫길 바래 봅니다~ 작성자연이 | 작성시간 26.06.20 공감하네요저도 같은상황입니다^^;; 작성자안슈 | 작성시간 26.06.20 걱정하려다 기분 나쁜 건 기분 탓이지? 작성자무지자 | 작성시간 26.06.20 누나가 지금 아들 핑계로 회원들한테 욕하구 있는건 아니지~? 작성자밀지마 | 작성시간 26.06.23 헐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