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역시

작성자네가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88 목록 댓글 5

내 아들넘 답습니닷
대놓고 욕하고 댕기게 생겼어여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앤드게임 | 작성시간 26.06.19 어여 낫길 바래 봅니다~
  • 작성자연이 | 작성시간 26.06.20 공감하네요
    저도 같은상황입니다^^;;
  • 작성자안슈 | 작성시간 26.06.20 걱정하려다 기분 나쁜 건 기분 탓이지?
  • 작성자무지자 | 작성시간 26.06.20 누나가 지금 아들 핑계로 회원들한테 욕하구 있는건 아니지~?
  • 작성자밀지마 | 작성시간 26.06.23 헐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