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
여름 좋지요.
다들 헐벗고 다니구
눈만 호강하는???
ㅋㅋㅋ
남들이 머라그르든 1도 신경안쓰고 삽니다.
나 좋은대로
나 편한대로
물론 다른 어떤분들에게도 피해는 없어야죠.
암튼
맨날 놀러다닐 궁리만.
네.
그래서 돈도 없고 가까운 곳에서
며칠 잘 먹고 놀다 올라구요.
배타고 일본 갑니다.
시모노세키랑 고쿠라 모지 모지코로 슬슬 다녀오려구요.
물론 제가 같이 가실래요? 해도 같이 가실분 없을테니 걍 맘 편히 혼자 잘 다녀올게요.
건강한 여름들 나세요.
멀하던
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