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왕, 여름이다.

작성자밀지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40 목록 댓글 2


여름 좋지요.
다들 헐벗고 다니구
눈만 호강하는???
ㅋㅋㅋ
남들이 머라그르든 1도 신경안쓰고 삽니다.
나 좋은대로
나 편한대로
물론 다른 어떤분들에게도 피해는 없어야죠.
암튼
맨날 놀러다닐 궁리만.
네.
그래서 돈도 없고 가까운 곳에서
며칠 잘 먹고 놀다 올라구요.
배타고 일본 갑니다.
시모노세키랑 고쿠라 모지 모지코로 슬슬 다녀오려구요.
물론 제가 같이 가실래요? 해도 같이 가실분 없을테니 걍 맘 편히 혼자 잘 다녀올게요.
건강한 여름들 나세요.
멀하던
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통이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형 여행가는데 흉기만 갖고가요!!깽깞도 두둑히!!ㅎㅎ 잘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밀지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헙.
    ㅋㅋㅋ
    그렇구나.
    ㅎ.
    감사감사
    좋은 하루 되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