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 행 지 | 경기 광주 사태봉산외 |
| 산행일시 | 2026년6월9일(화)오전10시30분 |
| 산행코스 | 곤지암역1-곤지암도서관-들머리-사태봉산-불당골산-국수봉-인배산-곤지암중고교-최미자소머리국밥-곤지암역 10키로/5시간 |
| 대장/총무 | 인테리어/ |
| 참석인원 | 총 ( 6 ) 명 (존칭생략) |
| 회원 | 인테리어/팝콘/세브란스/몬테/창호/삼각산/ |
| 준회원 |
| 기부금 | 5,000 (원) |
| 뒤풀이내역 | 총6산우님 참석 식대 총 95,000 사이좋게 나누어 냈습니다 지갑 후하게 열어주시고 산방기금까지 챙겨주신 산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 뒤풀이식당 | 원조 최미자소머리국밥/ 역시 명불허전 가격은 좀 쎘지만 맛과양 따져보면 가성비짱! 별네개반 |
[ 후 기 ] 조금 부지런 떨어 좀 멀리 나서다보면 근교산과는 또 다른 산의 모습 곤지암 부근 변변한 정상석 없는 잘 알려지지 않은 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번 발 딛으면 뿌리칠수 없는 치명적인 유혹이~~ㅋ 곤지암도서관을 들머리로 유순한 오름짓 사태봉산 정상 정자에서 나누는 점심상은 그야말로 꿀맛이지요~~ 이어지는 등로 된비알 불당골산 빡시게 올라 국수봉 그리고 인배산 앵자지맥길까지 잦은 오르내림으로 운동 실컷 마치고 날머리 곤지암초중교 소머리국밥을 먹고가지 않으면 발병이 난다눈~~~ 최고의 맛집 원조 최미자소머리국밥집 찾아 나누는 곡차한잔에 이런저런 인생사 이야기로 언제 시간이 이렇게 흘러갔던둥~~ 아쉽지만 각각의 삶터로 헤어지면서 다음 산행길을 예비합니다 함께한 모든 산우님들 만나서 정말 귀하고 소중한 시간이었구요 사진봉사 애써주신 몬테님 수고많으셨습니다 늘 건안하시고 또 다음 멋진 산행길에서 반갑게 뵙지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