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 행 지 | 불암산 |
| 산행일시 | 2026년6월19일(금)오전11시 |
| 산행코스 | 불암산역1-천보사길-밥터-깔딱고개-불암산성-불암사-식송마을-옛날통닭-2차-별내별가람역 |
| 대장/총무 | 인테리어/ |
| 참석인원 | 총 ( 15 ) 명 (존칭생략) |
| 회원 | 인테리어/복뎅이/수연/장칼/파발마/세브란스/미소/반달/고원/청보리/ 구운몽/뚜버기/샤론/오륙도/시향/ |
| 준회원 |
| 기부금 | 없슴 (원) |
| 뒤풀이내역 | 총10산우님 참석 산대장 식대 14,000원 포함 공히 테이블별 나누어 냈습니다 후하게 지갑 열어주신 산우님들께 감사드리며~~~ |
| 뒤풀이식당 | 별내별가람역 옛날통닭/쥔장의 불친절으로 술맛 반감 별세개 |
[ 후 기 ] 축구는 졌지만 아무리 더워도 산행을 멈출수는 없지요~~ 낮기온 33도 폭염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산문에 들기를 일상화하시는 울 산우님들과의 자랑스러운 동행입니다~~~ 넘들 잘 가지않는 천보사 된비알길 요래조래 코스를 비틀어 중간 밥터 맛난 음식의 교제 나눈후 이어지는 등로따라 깔딱고개 넘어 불암산성 또 불암사길 따라 식송마을로 하산길을 이어가 날머리 별내별가람역으로 무사하산 예정된 산행길을 종료합니다~~~ 우정 중간 후미 선등 살펴주신님들 사진봉사 애써주신 님들 맛난 먹거리 정성가득 챙겨와주신님들 알게모르게 도움주신님들 1차,2차 계산 후하게 지갑 열어주신님들 모두의 배려와 이타심에 감사드리며 무더위속에서도 산행 하시느라 수고많으셨구요 늘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또 다음 멋진 산행길에서 반갑게 뵙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