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 행 지 | 수원 광교산 |
| 산행일시 | 2026년6월4일(목)오전11시 |
| 산행코스 | 수원역4-13버스-광교산종점-억새평원-노루재-광교산-토끼재-환원점회귀 |
| 대장/총무 | 인테리어/서우 |
| 참석인원 | 총 ( 7 ) 명 |
| 회원 | 인테리어/서우/솔벗/초롱이/세브란스/마운틴/관악산짱 |
| 준회원 |
| 기부금 | 6,000 (원) |
| 뒤풀이내역 | 총 7산우님 참석 식대 모두 일괄 계산해주신 관악산짱님께 고맙고 감사함을 전합니다^^* |
| 뒤풀이식당 | 광교산종점 광교헌식당/ 언제가도 좋을 맛집중 하나 별네개반 |
[ 후 기 ] 소나기 소식이 있다보니 멀쩡했던 하늘이 꾸무리해지고 바람의 냄새도 달라져 갑니다~~~ 신선야채 쌈채소에 두부참치 쌈장까지 완벽히 챙겨와주신 초롱이님 덕분에 너무 배부르게 먹고마신 점심상 광교산을 딛을수 있을런지 한참 걱정하며 억새평전길 따라 된비알 오르다보니 어느새 소화가 됬던둥 몸이 가벼워지기 시작 노루재 거쳐 광교산에 도착 저 밑 세상이 희뿌옇케 보이고 정상에서 인증샷 남길무렵 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 하산길을 서둘러 토끼재 따라 숏코스로 무사하산 예정된 산행길을 종료합니다 무농약 야채 바리바리 준비해와 맛난 쌈밥 먹게해주신 초롱이님 뒷풀 광교헌 식당 식대 몽땅 계산해주신 관악산짱님께 감사드리며 함께한 모든 산우님들 만나서 정말 귀하고 소중한 시간이었구요 모다 늘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또 다음 멋진 산행길에서 반갑게 뵙지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