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 행 지 | 우면산 |
| 산행일시 | 2026.06.12(수) 11:00~15:30 |
| 산행코스 | 사당역~방배우성A~우면산~예술의전당뒷길~대성사~소망탑~사당역원점 |
| 대장/총무 | 별다섯/서우 |
| 참석인원 | 총 ( 15 ) 명 (존칭생략) |
| 회원 | 고원,다홍,마운틴,문학산,서우,세브란스,인테리어,창호,청마,케이엠,택이,팝콘,행복투,형준,별다섯 |
| 준회원 |
| 기부금 | 10,000 (원) |
| 뒤풀이내역 | 테이블별 계산. 남은 잔액10,000원 기부금입금 |
| 뒤풀이식당 | 나오리장작구이 사당역점 |
[ 후 기 ] 어제 잠시 스친 비의 후유증으로 시원한 바람이 솔솔부는 우면산길. 15분의 산우님들이 사당역의 소공원에 모여 새로 단장한 꽃밭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산길을 올랐습니다. 들머리가 햇살과 가파른 포장도로로 잠시 땀방울을 흘렸지만 숲길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시원한 나뭇잎의 향기가 온몸을 감쌌습니다. 적당한 밥자리에서 여산우님들의 정성어린 음식과 찬으로 우정을 나누며 허기진 배를 달랬습니다. 이어진 등로를 따라 오르고 내리기를 반복하며 예술의 전당 뒷길에서 한숨 돌리며 다홍방장님이 준비하신 수박으로 입가심을 하고서 대성사를 지나 소망탑까지 올랐습니다. 소원을 빌며 사진을 남기며 그야말로 놀멍쉬멍 한가롭게 산행을 하였습니다. 약10km의 산길이었지만 난이도가 낮은 길이었기에 하산시간도 빨랐습니다. 사당역쪽 날머리로 하산하여 나오리장작구이 식당에서 산더미차돌구이를 데쳐굽고 라면을 끓이면서 뒤풀이의 정을 추가로 나누는 하루였습니다. 함께하신 산우님들의 안전을 위해 애쓰신 산우님들과 사랑을 듬뿍담은 음식을 준비해오신 여산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또 다음산행에서 즐겁고 신나는 산행 함께하도록 하겠습니다. 10km, 3시간45분 **개인사진은 우면산 사진방에서 찾아가시길~~♡♡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