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총무후기 보관실

2026.6.17(수)관악산 둘레길&청룡산길 따라 느림의 미학 힐링산행...인테리어대장

작성자인테리어|작성시간26.06.17|조회수0 목록 댓글 0
산 행 지관악산&청룡산
산행일시2026년6월17일(수)오전11시
산행코스사당역6-관음사길-둘레길-서울대-관악산일주문-청룡산-서울대입구역
대장/총무인테리어/서우
참석인원
총 (   4   ) 명 (존칭생략)
회원인테리어/서우/세브란스/관악산짱
준회원
기부금3,000             (원)
뒤풀이내역총3산우님 참석
식대 모두 일괄 계산해주신 관악산짱님께 감사드립니다^^*
뒤풀이식당서울대입구역 속초어시장/언제가도 좋을 맛집중 하나 별네개반

[ 후 기 ]

어찌보면
둘레길 걷는게 더 힘들수도
있다는 생각이 문뜩~~ㅋ
작은 높낮이지만 수차례 계속되는
오르내림으로 한번 된비알 오름에
정상 딛는 산행과는 또 다른 차원을
느껴봅니다요~~~

함산하시는 산우님들과 사당역 반갑게 조우
관음사길 들머리로 관악산 둘레길 제1코스 따라
잦은 오르내림짓 일찍 찾아온 더위 때문에
땀깨나 쏟습니다~~~
중간 밥자리 조촐한 인원에 호젓한 점심상
맛나게 누리고 관악산일주문 도착 2코스는
어제 대부분 돌았으니 청룡산 그늘길로 발길을 돌려
한바퀴 휘리릭 하고 서울대입구역으로 무사하산
예정된 산행길을 종료합니다요~~

산행후의 백미 뒷풀시간 속초어시장
도다리 세꼬시에 곡차 한잔 나눔자리
언제나 그렇듯 즐겁고 유쾌한 뒷담화 실컷 나누고는
각자의 삶터로 아쉬운 발걸음을 옮깁니다
우정 뒷풀비 몽땅 계산해주신 관악산짱님께 
감사드리며 함께한 모든 산우님들 만나서 정말 
귀하고 소중한 시간이었구요
늘 행복가득 하시고 또 다음 멋진 산행길에서 
반갑게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