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 행 지 | 군포 수리산 둘레길 |
| 산행일시 | 2026년6월18일(목)오전11시 |
| 산행코스 | 명학역-수리천약수터-관모봉허릿길-태을봉허릿길-산림욕장-버스-산본역 |
| 대장/총무 | 인테리어/서우 |
| 참석인원 | 총 ( 5 ) 명 (존칭생략) |
| 회원 | 인테리어/서우/삼각산/솔벗/택이/ |
| 준회원 |
| 기부금 | 4,000 (원) |
| 뒤풀이내역 | 총 4산우님 참석 식대 모두 일괄 계산해주신 삼각산자문위원님께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 뒤풀이식당 | 산본역3번 출구밖 착한 추어탕/언제가도 좋을 맛집중 하나 별네개반 |
[ 후 기 ] 군포 수리산의 둘레길 오름짓도 한여름 무더위와 같은 날씨에는 발걸음이 참 무겁습니다~~ 명학역 수리천 약수터 들머리 지나 중간 너른 밥자리 이름모를 산새들의 지저귐에 귀가 호강하며 나누는 식도락의 즐거움을 뒤로하고 병목안 돌탑지나 제1,2,3전망대로의 거친 호흡을 달래가는 오르내림길~~~ 단촐하지만 끈끈한 울 산우님들과의 발맞춤은 언제나 기분좋은 엔돌핀을 유발하지요~~~ 땀깨나 흘려가며 숲우거진 허릿길을 돌고 돌아 날머리 중앙도서관으로 하산 버스 환승 산본역에서 예정된 산행길을 종료합니다 산행후의 보상과도 같은 뒷풀자리 곡차한잔의 취흥에 인생을 논하고 오늘도 이렇게 산문에 들수 있슴을 큰 기쁨으로 여기며 향후 10년은 더 산에 다닐수 있기를 소원해봅니다 우정 뒷풀비 몽땅 계산해주신 삼각산자문위원님의 배려에 고마움을 전하며 함께한 모든 산우님들 만나서 정말 귀하고 소중한 시간이었구요 늘 건승하시고 또 다음 멋진 만남길에서 반갑게 뵙길 바랍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