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예보되어 있습니다.
현재 내리는 비는 9시경 그쳤다
오후 부터 내린다 하네요~~~
우산,우의,배낭커버등 우중산행에 대비하시고
상황을 봐서 산행은 탄력적으로 운용하겠습니다
함께하시는 산우님들 우이신설선 화계역2번 출구내
오전11시 반갑게 뵙지요^^*
추신:8인용 타프 지참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인테리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다홍방장님
잘 알겠습니다~~
낼 무한일대장님 산행길에서 반갑게 뵙지요^^*
-
작성자서우 작성시간 26.06.20 저도 담에 뵐게요
즐산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인테리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서우운영대장님
잘 알겠습니다~~
편한 주말 되시길요^^* -
작성자행복투 작성시간 26.06.20 다음 산행에 뵙겠습니다,
잘 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인테리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행복투님
잘 알겠습니다~~
편한 주말 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