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향 작성시간 26.06.19 내일 원정간다고 뒷풀이 빠지고 장봐가지고 왔드만 내일 비가와서 산행이 취소되었네요
에궁 시원한 생맥주가 눈에 밟히네요
ㅎ
오랫만에 밟아본 불암산 둘레길
여유로워 좋았습니다
지기님 더운날씨에 많은 식구들 이끄시느라 애쓰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또 함께한 산우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테리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이고!
원정산행 가시려던 계획이
빗님 때문에 무산되셨군요~~
저희는 불암산 오르내림짓에
데워진 몸을 션한 곡차로 식히고
2차 피자 한판까지 먹고 마셨답니다~~ㅋ
시향님
폭염의 날씨에 산행하시느라
수고많으셨구요 늘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또 다음 멋진 산행길에서 반갑게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