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람 작성시간 26.06.14
조운 대장님 리딩하신 둘레길 이리저리로 다니면서 잘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산우님과 정을 쌓아보는 행복한 여정 함께함에
감사드립니다.조운 대장님,인테리어 지기님,함께하신 산우님들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하산길에 소나기도 추억이 되었답니다.편안한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인테리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파람님
함께한 조운대장님 북한산 맛집순례&허릿길 따라
일요산행 귀하고 소중한 시간이었답니다
늘 건승하시고 또 다음 멋진 산행길에서 반갑게 뵙지요^^*
-
작성자조운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습니다
멋진추억을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인테리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조운대장님의 수고와 봉사에 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