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는 졌지만... 작성자인테리어|작성시간26.06.19|조회수9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리 더워도 산행을 멈출수는 없지요~~낮기온 33도 폭염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산문에 들기를 일상화하시는 울산우님들과의 자랑스러운 동행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람 | 작성시간 26.06.19 축구 응원하시며 산행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답댓글 작성자인테리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궁!한꼴 먹고 난후 산행하려니발에 힘이 빠지던군요~~파람님의 수고와 봉사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