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예배,교회에서 잘 드렸고, 의정부에 명태대가에 가서 점심잘먹고 옵니다.
집에서 홍교장님과 한참 통화하고,
어제는, 김우영과...덕담의 통화를 했고,
오늘은 박동선과 역시, 덕스런 통화를 했습니다.
아들이 9kg무지 큰 수박을 소포로 보내왓네요~~~!!! 들수도 없어요~~~!!!
다음검색
주일예배,교회에서 잘 드렸고, 의정부에 명태대가에 가서 점심잘먹고 옵니다.
집에서 홍교장님과 한참 통화하고,
어제는, 김우영과...덕담의 통화를 했고,
오늘은 박동선과 역시, 덕스런 통화를 했습니다.
아들이 9kg무지 큰 수박을 소포로 보내왓네요~~~!!! 들수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