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석우 코너

교회, 명태대가,

작성자나폴레옹(김석우)|작성시간26.06.07|조회수10 목록 댓글 0

주일예배,교회에서 잘 드렸고,  의정부에 명태대가에 가서 점심잘먹고 옵니다.

집에서 홍교장님과 한참 통화하고,

 

어제는, 김우영과...덕담의 통화를 했고,

오늘은 박동선과 역시, 덕스런 통화를 했습니다.

아들이 9kg무지 큰 수박을 소포로 보내왓네요~~~!!!  들수도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