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석우 코너

바로선병원, 대머리집,

작성자나폴레옹(김석우)|작성시간26.06.08|조회수14 목록 댓글 0

바로선병원에,한상돈박사님 진료를 받았습니다. 

아내가 많이 좋아졌고, 3개월 후에 다시 보자고,그 때엔, 이것 저것 검사를 하겠답니다.

  집에 들러서, 대머리집에 가서 점심을 아주 잘 먹었고,

그 집 큰손자에게 미리 준비해 놓은 "런던포그" 난방셔츠를 선물로 주었더니...

그 집 엄마,아들 모두 좋아서~~~,야단입니다. 

참 좋은 아들 두었고 집안이 잘 될 겝니다.

어른께 공손하고 특히 효자입니다. 키가 187,이고 좋은 배필 감 입니다.

 

이병규 처,나금심여사 전화 받았고, 

아직 인지능력(?) 때문에...좀 더 재활한다고...

그래서, 왠만하면,  집에 와서도...원래는 시간좀 걸려도, 한방으로 침으로~~~!!! 

좀 시간 걸려서도...치료되는병?  이라고...한참 설명,했고,

 

좀 후에 병규도 전화 왔는데...? 

그냥 좀 있는데...보고 있다는얘기로~~~!!!

짧게, 내가 전화 않한다고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