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석우 코너

경로당, 서울왕돈까스,

작성자나폴레옹(김석우)|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경로당에서

점심 맛있게 먹었고,

오후에는 성북동 서울왕돈까스집에 다녀옵니다. 

처제네 부부와함께...아주 맛잇게 잘 먹었다고~~~!!!

 

6월 18일에 우리 경로당 모두께 양평,예마당에 예약해 놓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