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석우 코너

도봉노인회,지회,

작성자나폴레옹(김석우)|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오늘 내가 도봉노인회지부 직원모두 에게 점심을 사기로 되있는데, 

"일월담"으로 예약하려 했더니...않 된다고...너무 비싼곳은 안된답니다. 

그래서, 그럼 알아서 하라고 했더니만, 

동네에 맛집에 11명 부탁해서...아주 맛잇게 잘 먹고,

축구도 잘 보고 돌아 왓습니다.

 

역전승, 2:1~~ 대~~~한,민국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