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내가 도봉노인회지부 직원모두 에게 점심을 사기로 되있는데,
"일월담"으로 예약하려 했더니...않 된다고...너무 비싼곳은 안된답니다.
그래서, 그럼 알아서 하라고 했더니만,
동네에 맛집에 11명 부탁해서...아주 맛잇게 잘 먹고,
축구도 잘 보고 돌아 왓습니다.
역전승, 2:1~~ 대~~~한,민국입니다.!!!
다음검색
오늘 내가 도봉노인회지부 직원모두 에게 점심을 사기로 되있는데,
"일월담"으로 예약하려 했더니...않 된다고...너무 비싼곳은 안된답니다.
그래서, 그럼 알아서 하라고 했더니만,
동네에 맛집에 11명 부탁해서...아주 맛잇게 잘 먹고,
축구도 잘 보고 돌아 왓습니다.
역전승, 2:1~~ 대~~~한,민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