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머리집에 가서 점심을 아주 맛잇게 잘 먹었고,
4,19탑에있는 에이스정비소에 갔는데...토요일 이라서, 휴무입니다.
이제 차는 모든정비가 끝나고, 기름 만땅 넣고 집에 옵니다.
어제도,
최광일과 한참, 이병규 얘기하며 통화햿고,
안희수 하고도 통화햇네요,
이제, 나이들 들면서...모두 잘 하자고요~~~!!!
다음검색
대머리집에 가서 점심을 아주 맛잇게 잘 먹었고,
4,19탑에있는 에이스정비소에 갔는데...토요일 이라서, 휴무입니다.
이제 차는 모든정비가 끝나고, 기름 만땅 넣고 집에 옵니다.
어제도,
최광일과 한참, 이병규 얘기하며 통화햿고,
안희수 하고도 통화햇네요,
이제, 나이들 들면서...모두 잘 하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