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석우 코너

대머리집, 에이스정비소,

작성자나폴레옹(김석우)|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0

대머리집에 가서 점심을 아주 맛잇게 잘 먹었고,

  4,19탑에있는 에이스정비소에 갔는데...토요일 이라서, 휴무입니다. 

이제 차는 모든정비가 끝나고, 기름 만땅 넣고 집에 옵니다. 

 

어제도,

최광일과 한참, 이병규 얘기하며 통화햿고, 

안희수 하고도 통화햇네요, 

이제, 나이들 들면서...모두 잘 하자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