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석우 코너

대머리집, 영락교회, 서울뚝배기,

작성자나폴레옹(김석우)|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아침부터, 대머리집에 가서 잘 먹고 왔고

오후에는 영락교회 연습하고 모두 모여서 저녁을 같이 먹고(서울뚝배기) 집에 돌아 옵니다.

내일은 새문안교회에 연장회,쎄미너 있어서...일찍 갑니다. ~~~!!!

 

박동선과통화, 이병규소식묻고, 한참 걱정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