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대머리집에 가서 잘 먹고 왔고
오후에는 영락교회 연습하고 모두 모여서 저녁을 같이 먹고(서울뚝배기) 집에 돌아 옵니다.
내일은 새문안교회에 연장회,쎄미너 있어서...일찍 갑니다. ~~~!!!
박동선과통화, 이병규소식묻고, 한참 걱정을~~~!!!
다음검색
아침부터, 대머리집에 가서 잘 먹고 왔고
오후에는 영락교회 연습하고 모두 모여서 저녁을 같이 먹고(서울뚝배기) 집에 돌아 옵니다.
내일은 새문안교회에 연장회,쎄미너 있어서...일찍 갑니다. ~~~!!!
박동선과통화, 이병규소식묻고, 한참 걱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