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새문안교회에서,연세대출신장로,연장회
교회역사에 관한 쎄미나가 있어서...
선배님들도 많이 오시고 후배들도,역시,
점심 같이하고 13층에 올라가서, 차도 마시며 환담하다가...옵니다. 기쁜날입니다
오다가 중화동에 후배좀 보고 옵니다.
오늘이 무지 덥네요~~~!!!
다음검색
오늘은, 새문안교회에서,연세대출신장로,연장회
교회역사에 관한 쎄미나가 있어서...
선배님들도 많이 오시고 후배들도,역시,
점심 같이하고 13층에 올라가서, 차도 마시며 환담하다가...옵니다. 기쁜날입니다
오다가 중화동에 후배좀 보고 옵니다.
오늘이 무지 덥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