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머리집에 들러서...점심 잘 먹고,
신내동,본치과에 가서 이빨 크라운,하나하고, 다음주 예약하고 옵니다.
이달엔, 치과와, 자동차 정비로...400만원이 들었다고...은행에서 문자가 왓네요...?
그래도, 건강하기만,...바랄뿐 입니다 ~~~!!!
다음검색
대머리집에 들러서...점심 잘 먹고,
신내동,본치과에 가서 이빨 크라운,하나하고, 다음주 예약하고 옵니다.
이달엔, 치과와, 자동차 정비로...400만원이 들었다고...은행에서 문자가 왓네요...?
그래도, 건강하기만,...바랄뿐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