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석우 코너

대머리집, 본치과,

작성자나폴레옹(김석우)|작성시간26.06.17|조회수2 목록 댓글 0

대머리집에 들러서...점심 잘 먹고,

신내동,본치과에 가서 이빨 크라운,하나하고, 다음주 예약하고 옵니다. 

이달엔, 치과와, 자동차 정비로...400만원이 들었다고...은행에서 문자가 왓네요...? 

그래도,  건강하기만,...바랄뿐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