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석우 코너

예마당,

작성자나폴레옹(김석우)|작성시간26.06.18|조회수3 목록 댓글 0

경로당 식구들 모두를 차 3대로, 양평, 예마당으로 모셔서...

맛잇는 오리구이와, 단호박 찹쌀밥으로...

아주 푸짐하고 즐겁고, 기쁘게 잘 모셔서,모두들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강가로 나가서...둘래길도 돌고...엄청 좋아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