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석우 코너

교회, 신창재래시장,

작성자나폴레옹(김석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주일,교회에 가서 예배보고 오면서, 신창동 재래시장에 가서 이것 저것 사옵니다. ~~~!!! 

무지, 덥습니다...이제 본격적인 더위가 오는가 봅니다.

어제도, 정성웅과 한참 병규 얘기하면서...시간을 보냈습니다.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