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춘동 평남할머니족발집에 서 월광회가 10명 모였고,
정말 즐겁고 기쁘게 만나서...2차로 태극당에가서 2층에서 차 마시고 즐기다가...
신내동 본치과에 가서 3시간정도 치료받고 옵니다.
치과는 정말 삻어요~~~
25일에 또 오라네요~~~!!!
다음검색
장춘동 평남할머니족발집에 서 월광회가 10명 모였고,
정말 즐겁고 기쁘게 만나서...2차로 태극당에가서 2층에서 차 마시고 즐기다가...
신내동 본치과에 가서 3시간정도 치료받고 옵니다.
치과는 정말 삻어요~~~
25일에 또 오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