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석우 코너

장충동 평남할머니집, 본치과,

작성자나폴레옹(김석우)|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장춘동 평남할머니족발집에 서 월광회가 10명 모였고, 

정말 즐겁고 기쁘게 만나서...2차로 태극당에가서 2층에서 차 마시고 즐기다가...

신내동 본치과에 가서 3시간정도 치료받고 옵니다. 

치과는 정말 삻어요~~~ 

 

25일에 또 오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