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석우 코너

경로당, 새문안교회,

작성자나폴레옹(김석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경로당에가서 점심 잘 먹고, 모두 만나서 즐겁게 보내다가...집에서 잠시쉬고

오늘은, 새문안교회에, 연세음악회에 참석해서 '연장찬양단' 출연이 있어서 갑니다. 

잘해야 할텐데~~~? 

모두가 푸로들만 나오는 음악회라서...긴장이 됩니다.

 

오늘도, 최광일과통화:  이병규 걱정입니다. 

모두가...걱정이네요.  어제는, 김우영,

그제도, 정성웅...모두가 이병규,걱정입니다.

 

어제는 박동선과도...

88모임관계로 한참 여러번 ,통화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