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당에가서 점심 잘 먹고, 모두 만나서 즐겁게 보내다가...집에서 잠시쉬고
오늘은, 새문안교회에, 연세음악회에 참석해서 '연장찬양단' 출연이 있어서 갑니다.
잘해야 할텐데~~~?
모두가 푸로들만 나오는 음악회라서...긴장이 됩니다.
오늘도, 최광일과통화: 이병규 걱정입니다.
모두가...걱정이네요. 어제는, 김우영,
그제도, 정성웅...모두가 이병규,걱정입니다.
어제는 박동선과도...
88모임관계로 한참 여러번 ,통화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