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관리청에서는 해외 에볼라바이러스병 집단발생에 따른 국내 유입에 대비하고자 26년 5월17일 기준으로 감염병 위기경보 수준을 '관심'단계로 발령하였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ls3cjey7G5Y?si=ZV4GVmEyvcgmqV8M
다음검색
질병관리청에서는 해외 에볼라바이러스병 집단발생에 따른 국내 유입에 대비하고자 26년 5월17일 기준으로 감염병 위기경보 수준을 '관심'단계로 발령하였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ls3cjey7G5Y?si=ZV4GVmEyvcgmqV8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