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효동 뉴스

페인트 공사 중간 보고

작성자효동어린이집|작성시간26.06.11|조회수14 목록 댓글 0

학부모님들께서 우리 어린이집 페인트 공사가 어떻게 되어 가는지 궁금할 것 같아서 중간보고 드립니다.

그동안 비가 와서 잠시 쉬었다가
오늘 새벽부터 다시 시작했습니다.

기존 페인트를 다 벗겨내는 작업이
생각보다 시간이 걸리네요.

이번 주 토·일·월 연휴 때 최대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새롭게 태어날 외벽과 1층 실내 도색을 기대해 주십시오.
아이들이 기분 좋게 뛰어노는 효동이 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