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이번 주 토요보육 신청받습니다.
신청인원은 6명입니다(법정인원이 3:1이라 초과가 불가능합니다)
신청 시간은 오늘 9시부터 10시까지 선착순입니다
(10시 이후 6명이 안찰 경우 영아, 누리 학부모님 중 신청 가능합니다)
댓글 예: 김ㅇㅇ 어머니 주말근무로 인해 10시~2시까지 신청합니다.
준비물은 개인 도시락과 간식이며 개별 등, 하원 해주세요.
이용 시간은 9시부터 5시까지입니다
다음검색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이번 주 토요보육 신청받습니다.
신청인원은 6명입니다(법정인원이 3:1이라 초과가 불가능합니다)
신청 시간은 오늘 9시부터 10시까지 선착순입니다
(10시 이후 6명이 안찰 경우 영아, 누리 학부모님 중 신청 가능합니다)
댓글 예: 김ㅇㅇ 어머니 주말근무로 인해 10시~2시까지 신청합니다.
준비물은 개인 도시락과 간식이며 개별 등, 하원 해주세요.
이용 시간은 9시부터 5시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