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기쁜 소식이 있어요~^^ 작성자효동어린이집|작성시간26.06.11|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효동 졸업생 김도영이가 갤러리 전시중 입니다중증 발달장애 아동인데 이렇게 맑고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는 화가가 되었네요축하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