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앨범

양구 펀치볼

작성자산사람|작성시간26.06.10|조회수36 목록 댓글 5

참여인원 7명

오늘 날씨는 가을날씨 수준.가이드설명후 10시20분 오유밭길(도솔숲길) 출발

양구 DMZ 자생식물원!

각자 저마다 인증샷을 ~~~

오랫만에 기태형과!

본격적인 오유리! 오유밭길 트래킹코스!

돌산령터널 쪽으로의 힘찬발걸음!

돌산령에서의 본격적인 숲길(오유밭길)

가이드의 숲길촬영!

부부소나무 삼거리길~~^

부부소나무 전망대에서

부부소나무 전망대에서 바라본 펀치볼마을!

부부소나무 배경!

울총무 인증샷!

다정하게 성주형과^^

그랴서 본작가도 한컷!

오늘 가이드와함께!

이곳이 피의전투(생각이안남) 녹슨 철모가 우리의 마음을 숙연하게 하네요!

쪽도리꽃?

이나무가 물푸레와 고뢰쇠와 공생하고 있네요!

오유밭길 약수터에서! 물맛이 좋네요^^

전쟁상혼이 만든 한그로터기에서 두갈래 또는 다섯갈래까지 생명력을 키운 덕분에 이숲이 살아있네요!

이룡폭포 입니다!

이룡폭포 상단!

성황당! 보호수와함께 보호되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룡폭포로 거스런 이무기가 이곳 성항당에 어여쁜 여신을만나 미모에빠져 용이되지 못하고 살았다한 설이 있습니다!

요게 쥐다래라네요!

산목련입니다!

산딸기! 오늘 제대로 먹었봤네요!

이곳이 오유밭길(도솔숲길) 날머리입니다! 가이드분이 문을 잠금니다!

자생식물원서 휴식을~~~

이제는 펀치볼숲길을 마치고 을지전망대 가는 차안에서!

을지전망대에서 바라본 펀치볼마을!

오늘의 뒷풀이!양구 재래식 두부집에서의 오늘의 피로를 풀며! 오늘 울회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 성순 | 작성시간 26.06.10 대장님 오늘산 참 좋았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산야 | 작성시간 26.06.10 전선야곡이 울려 나올듯 싶은
    Dnz 숲길^^^
    열심히 걷는 오일오회원들
    모자쓴 대장의 생소한 모습도
    만근 참석 삼도씨가 안보이네.
  • 답댓글 작성자산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삼도형은 개인사정으로 불참했네요 ㅠㅠ
  • 작성자faith724 | 작성시간 26.06.11 펀치볼 산행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따라주고 운전해주어 고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