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237-광화문 미진

작성자Peter Lee|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2

맛집탐방 237- 광화문 미진

월요일 6월22일 광화문 미진으로 가니 번호가 앞으로 50번후에 번호더군요.

1954년에 개업한 이집은 메밀국수 맛집입니다 

순서를 받아 기다립니다

돈까스를 시켰는데 바삭바삭하고 맛있습니다.

메밀국수  이집은 육수맛이 좋아 소문났습니다.

미셀린지정 음식점

광화문 미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원태 | 작성시간 26.06.23 좋아요 좋아
    맛 있겠다!!
  • 답댓글 작성자Peter Le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맛있어요. 가끔 입맛없을때 갑니다. 이곳은 이상원 친구랑 가는곳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