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처녀가 애를 낳아도 할말있다. 이게 원태 논리이다.

작성자河童 이근식|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내가 애를 낳고싶어 낳았나.

임신이 되니 낳았지.

어른이 이러니 밑에 빨갱이새끼들이 모지리 이렇다.

사전선거만 하더라도 그렇다.

한동훈 오세훈도 마찬가지다.

 

부정선거 재선거 / 당일투표 수개표

이게 맞다. 민심이 천심이다.

말많은 빨갱이들은 갖다 붙이는건 도사다.

원태어른이 그렇다.

사람잡아먹는다.

 

양손으로 가위바위보 하는 놈은 천안함이 필수이다.

6.26이다. 

여기서도 그렇다면 정의봉이 필연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