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원장은 대통령 임명이 아니다.
대통령은 선관위원장에 책임없다는 이재명은 모순 무책임이다.
대법원장을 임명한 대통령에 책임이 있다.
지금 이재명의 말에 무책임 모순을 지적한다.
대통령이 헌법에 무책임이어서는 말도 안된다.
선관위 국정조사에 윤상현위원장이다.
부정선거를 부정하는 윤상현 위원장은 말이 안된다.
서범수 간사도 그렇다.
선관위에 책임전가하던 국무총리 김민석 위원도 말이 안된다.
선관위 국정조사가 벌써 엉터리다.
공소취소가 말이 안되더니 대통령 국회여야가 엉터리다.
현정권에 사달이 나고야 말겠다.
국회 정부 모조리 가오리좆이다.
이재명 고법판결을 그대로 유지했다면 공소취소없는데 그걸 파기환송한 조희대대법원장도 사쿠라다.
니리기 뭐 이카노.
싱노인 원로어른 원태는 어떻게 생각하는가?
답변바란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