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하루종일 내린다는 일기예보에
걱정되는 마음으로
8명의 소수인원으로
아참부터 내리는 비를 맞으며
산행을 시작했다
산행내내 웃움과 즐거움으로
월악산을 오르면서
잘 왔다는 생각과 안오고 취소했으면 엄청 후회했을
뻔 했다
하산뒤풀이도 너무 좋았고
사당으로 올라오는 버스에서의 노래벙은
오랜만에 맘껏 웃고 즐겼고
무쇠님 노래정말 잘부르시고
개레로님 또한 가수해도될듯요
남풍대장님 아산총대장님 수지대장님 산하님
커피향님 모두 너무 잘부르시고
덕분에 흥겨웠습니다
모두수고많이하셨고
조심히 들어가시고
다음에 변함없이 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릿돌 작성시간 26.06.21 비를 벗 삼아 안갯속을 거닐며
영봉을 오른 듯하네요.
부러버라 ㅋ
함께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수고하신 총무님!
사진 즐감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산하-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기님 자리가 비어있답니다
빨리 건강찾으셔서 함산해 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아산ㆍ 작성시간 26.06.21 총무님 사진봉사 감사합니다
-
작성자산하- 작성시간 26.06.22 new
총무님 고마워요
담 산행에서 봐요 -
작성자무쇠 작성시간 26.06.22 new
총무 님 두루두루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