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임에도 불구하고 완주하신 항복님들께 감사와 박수를 보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경 작성시간 26.06.22 new
노래방 자주 해야겠습니다 ㅎ
-
작성자미경 작성시간 26.06.22 new
우중산행 리딩에
사진까지 넘 수고많이하셨습니다
즐겁게 산행하고 노래방까지
모두 감사한 하루에 함께한 회원분들
고마웠습니다 -
작성자커피향. 작성시간 26.06.22 new
우중산행중에도 멋진사진 담아 주셔서감사합니다
리딩하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의리 8인방 행복님들 사랑합니다~~~~^^ -
작성자산하- 작성시간 26.06.22 new
어이쿠 다리 아파 ..
구름속에선 잘 걸었는데 ..
어떡해 산행이 이리 재미있을줄이야 ㅎㅎ
사진으로 다 담아 내지 못하지만 그 순간들이 느껴지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쇠 작성시간 26.06.22 new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