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원정산행앨범

비오는 날 충북 월악의 수채화..

작성자무쇠|작성시간26.06.22|조회수49 목록 댓글 13
월악산 행 버스 안 총무님께서 마련하신 수라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산ㆍ | 작성시간 26.06.22 new 형님 멋집니다 비오는날의 수채화
  • 답댓글 작성자무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월래 멋지지 않나요..ㅋ ㅋ
    아산 대장님수고 많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아산ㆍ | 작성시간 14:35 new 무쇠 아무렴요 멋짐 뿜 뿜
  • 작성자수지 | 작성시간 11:45 new 형님! 함산 즐거웠고
    노래방도 함 가야할듯 ㅎ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무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4:45 new 열악한 산행 길...
    그래도 꿋꿋한 사진 봉사로..
    현실적 생동감을 사실적 있게 담아 주신
    수지 대장님 수고하셨고, 뒤풀이 골든 벨 감사합니다..
    크신 복 많이 받으시길 소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