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후기방

호명산 종주를 마치고~^^♡

작성자로즈|작성시간26.06.22|조회수62 목록 댓글 6

전날 비가내린후라 날씨가 청명한 일요일 아침~경춘선을 타고 좋은님들과 호명산을 간다니 설레임가득~^^
상봉역에서 만나 청평역에서 은하수님들과 만나 산행 시작~
처음부터 오름이 시작 되었고 그 오름은 끝이 보이질 않았다.^^ㅠㅠ
흙길을 밟으며 온몸에는 땀으로 뒤범벅이 되고 간간히 불어주는 고마운 바람을 맞으며 정말 힘겹게 정상을 밟았다.인증샷을 마치고 즐거운 점심시간~ 진수성찬이 따로없다.^^♡
솜씨를 발휘해서 준비해주신 드림정님표 수육은 정말 환상이었다.
나우지기님의 순대와 꼬들꼬들 맛난 닭발도 일품~손수 농사 지으신 상추도 한아름~푸침하게 식사를 마친후
호수를 보기 위해 다시 산행시작~
샤방샤방 능선 길이라 생각 했는데 또
다시 오르고 내리고는 반복적으로~^^
다들 힘겨움을 이겨내며 호수에 도착했는데 기대했던 물은 가뭄으로~^^
우린 노오란 금계에서 포즈를 잡고 몇컷 남겨본다.정말 오랫만에 운동 제대로 하고 뒤풀이를 마친후 다시 만날것을 약속하며 아쉬운 헤어짐을~^^
오랫만에 함께해주신 산중나고네님 뒤풀이 함께하지 못해 많이 아쉬웠습니다. 푸짐한 음식 준비해주신 나우지기님과 드림정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요. 멀리 안성에서 고속버스 타고 날아와주신 꼬마도령님 감사합니다.
호명산 종주 리딩해주신 오케이지기님 고생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함께해주신
산우님들 만나서 넘넘 반가웠고 수고많으셨습니다.좋은산길에서 자주 만날것을 약속드리며 부족하지만 주저리 주저리~^^ㅎ
울님들 ♡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로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랫만에 산행 제대로 했다능~ㅎㅎ
    아람대장님 다음 함산을 기대해 봅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졸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총무님 수고했어요
    다음 더좋은 산길에서
    함께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로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졸리님 함께여서
    기쁨두배~행복두배~
    산행길에서 자주 뵙길~
    감사합니다.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오케이 | 작성시간 26.06.22 new 한달에 한번쯤은 제대로산행을~~~ㅎ
    후기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로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힘든만큼 보람있는 산행이었습니다.
    지기님 감사합니다.수고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