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 잇기방

끝말 잇기 시작해 볼까요~~~

작성자송학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10

사랑은 눈물의 씨앗이라고 말하지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학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당근이지요
    근데 비오는 오늘은 어딜 갈까나~~~나
  • 작성자연우 | 작성시간 26.06.21 new 나는 비오는 어제 깜박하고
    결석 했다우~~~우
  • 작성자송학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우리는 까마귀 고기를 먹었는지 자주 뭘 잊어먹곤 해~~~~해
  • 답댓글 작성자장미 | 작성시간 00:33 new 옛날 노래가 생각나네요
    :해당화 피고 지~~~고
  • 작성자송학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29 new 고거이 아마도 이미자의 섬마을 선생님 뭐 이런 노래의 가사 한 구절인갑시롱ㅋㅋㅋ~~~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