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교환 하러 욌는데
많이 올랐네요
거기다가 브레이크오일 교환
시기 지났다고 갈으레네요
5년됐다니까...
이레저레 20만냥 깨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풍경 작성시간 26.06.09 요즘 물가 장난아니에요
안오르는건 내 임금뿐~쩝
즐거운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기름값이 오랐다고
많이도 오랐네요 -
작성자오늘도 작성시간 26.06.09 지출이 크니
수입이 크게 만드는 방법이
코인거래소에
코인을 구매해서 맡기면
은행에 예금하면 이자가 나오듯이
거래소 이익금을 매일 배당 보너스로
월 30% 지급하는 13년된
주닷컴 거래소가 있습니다!
전 1년전부터 이 거래소 거래로
매일 안전하게 수익금을 받고 있습니다 !
예 ) 1백만원 예치하면 자동으로
매일 1만원 ~ 2만원이 나옵니다 ~ 매월 30만원 수익금 발생하고
언제든지 원금 상환됩니다 ! ( 5분이내 출금 )
같은 회원님들이라
고급 정보 공유합니다 !
다단계ㆍ코인 사기 회사 아니니
절대 오해하지 마시길 부탁합니다 ~
내 수익을 증가 시킬려면 내 책임하에
투자 하시는게 원칙입니다 !
편안한 밤 되세요 ^^ -
작성자오늘도 작성시간 26.06.09 제가 요즘 넘 바뻐서 카폐에 자주 들어오질 못합니다 ! ~
내일 일본 크루즈 여행 공지 올리겠습니다 !
야마구치 후쿠오카 3박4일 크루즈 여행 ~ 7월22일 출발 25일귀국
부산항 입출항 -
작성자스페이스 작성시간 26.06.09 아이쿠 거금이
그래도 안전이 중요한 것이니
안전운전 하기위한 금액이라고 생각해봅니다
그래도 수리하고 나면 뿌듯하잖아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