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해요~ 작성자연보라|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페이스 작성시간26.06.05 굿모닝입니다새로운 출석부에 오신 것을 감사드립니다^정호승 시인은 너무 좋아하시는 분이신데 ㅎ눈이 번쩍했어요 ㅎㅎ요즈음 다녀보면 금계관이 아주 예쁘게 잘 피어 있더라고요너무 예뻐요 금색 꽃 ㅎㅎㅎ금요일의 행복감을 느끼시는 하루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연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정호승시인을 좋아하시군요 ㅎ 전 이분은 철없는 순수한어린왕자같은 이미지..그래서 심오하고 심플한 시가 나오는지도요..금계관이 길따라 쭉~눈길을 안줄수가 없었어요 ㅎ 기분좋은 하루 되시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경 작성시간26.06.05 금계국이 이쁘네요자연을 만끽하시는 주말되시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연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풍경님카페에서 첨 뵙는듯..자주 들어오셔서 뵙기를요어딜가나 풀이 있는곳엔노란물결이요;.해피한 하루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페이스 작성시간26.06.05 앗 금계국이군요 금계관으로 알고 있었어요 ㅠ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연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스페이스 금계관이든 국이든 큰차이가 없는데요 ㅎ저도 금계관이라 부르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