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급락
오늘은 급등
어지러워요~
어제 급락에 매수 못햇다면
자칫 엇박자 타기 쉬우니
멀리서 관망만 하는게
좋을듯하여
간지러운 손가락
움켜쥐고 출석합니다~ㅎ
#매칭시스템 #싱글카페가입, #싱글솔로가입, #싱글405060사람들,#싱글405060좋은사람들, #싱글405060더좋은사람들 , #싱글5060더좋은사람들 #싱글모임, #싱글만남 #여행, #사람들, #좋은사람들, #커플매칭, #커플관심보이기,#사랑의짝대기, #매일주식상승상위30개 #저가주식찾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페이스 작성시간 26.06.09 어제 많은 고민을 ㅠ
어제보다는 더 올랐다는게 참으로 뭐라할말이
이러다가
내일은 또 어떨지 몰라
입은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샀으면 어제 샀어야하는 것이고
오늘은 참으셔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손가락을 묶어두어야 햇는데 ㅋ
장마감 무렵 매수버튼을 누르고 잇엇다는 ㅠ
20일선 아래종목이라 괜찮을거라 자신을
위로합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스페이스 작성시간 26.06.09 풍경 아이쿠 오늘 사셨다는 것이지요?
어제 떨어진 것보다 더 많이 올랐어요
스페이스x ipo자금이 어제로 끝난건가 오늘인가
그래서 외인 자금이 이제는 서서히 들어 오긴 할텐데
목요일 8,200선 밑에서 형성이 된다면
오늘이 8,096P 먹을 만한게 크게 없을 것 같아서요
아무튼 내일 함 지켜보시지요~
굿나잇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