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애들 어디루 가는건지요?

작성자구슬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51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3 이 동영상과 사진만으로는 정확히 어디로 가는지 알 수는 없지만
    개미들이 한 줄로 길게 이동하는 모습으로 보아
    페로몬(냄새 길)을 따라 먹이와 개미집 사이를 오가는
    행렬일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개미 행렬이 이어지는 것 같은데
    개미들이 들어가고 나오는 구멍(작은 흙구멍)이 있는지
    주변을 조금 더 살펴보시면 개미집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개미들이 향하는 방향의 끝부분과 반대편 끝부분까지
    찍은 사진을 올려주시면 어디로 가는지 더 자세히 추정해 드릴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점점 낮은곳으로 낙엽이 수북히
    쌓인곳으로 이동해서 거기까지만
    찍고 끝냈습니다~
    긴 행렬이 하도 신기해서요~^^
  • 작성자이산 | 작성시간 26.06.03 지들 가고 싶은 곳으로 가것쥬~~^^
  • 답댓글 작성자구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ㅎㅎ
    이산오라버님은 어디루 가고싶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