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둘레길을 걷다==

작성자푸른중년|작성시간26.06.08|조회수29 목록 댓글 4

코스---->캠퍼스타운역 출발---해찬솔 공원--클러스터 근린공원--송도 글로벌 파크

소요시간 3시간 30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9 송도의 여유로운 풍경은
    한 폭의 수채화처럼 아름답습니다.

    끝없이 이어지는 산책길과
    푸른 하늘이 어우러져
    걷는 내내 마음까지 맑아지는 시간이었겠네요.

    3시간 30분 동안 꾸준히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아름다운 풍경도 담아오신 멋진 하루였습니다.
    소중한 풍경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중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비록,,,
    흙길은 아니엇지만,,(흙길20% 니머지-80%)
    푸르른 숲길이 이어지는 힐링의 시간이엇습니다

    좀더 우거진 숲길도 잇엇는데
    사진으로 미처 담지는 못했네여~

    음악을 들으며
    걷는 힐링시간이었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송 | 작성시간 26.06.10 데크에 텐트칠수 있나여 ?
    편의시설은 ? 세면대, 화장실, 샤워실, 쓰레기통, 전기 등등
  • 답댓글 작성자푸른중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지나가면서 저도 그런 생각했는데ㅣ.
    텐트 친 사람은 없는데,,
    저녁에 어떨지 모르겟네여

    아 그곳은 전문 캠핑장은 아닙니다
    그저 쉬어가라고 해놓은거 같은데
    제가 보기엔
    텐트는 안되고 피크닉 정도 이용하는거
    같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