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일하느라 넘 바빠요~

작성자구슬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6 목록 댓글 2

업무가 쉴틈없이 나를 뛰어다니게 하네요~

주스라도 한잔하고 목축이고 하실게요~

힐링님들 모두 즐오후~열일 하실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1 책상 위는 전쟁터, 수박은 힐링템이네요.
    오늘도 무사히 완주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조이스 | 작성시간 26.06.13 바쁘다는건 좋은거죠~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