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느라 넘 바빠요~ 작성자구슬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업무가 쉴틈없이 나를 뛰어다니게 하네요~주스라도 한잔하고 목축이고 하실게요~힐링님들 모두 즐오후~열일 하실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1 책상 위는 전쟁터, 수박은 힐링템이네요. 오늘도 무사히 완주하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조이스 | 작성시간 26.06.13 바쁘다는건 좋은거죠~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