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지금 어디?

맨발걷기

작성자구슬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22 new 구슬이님!
    맨발로 자연을 느끼며 걸으셨네요. 발바닥으로 전해지는
    흙길의 감촉이 건강에도 좋고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꾸준한 실천이 건강한 삶의 가장 큰 자산인 것 같습니다.
    늘 안전하게 걸으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레지나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했어요
    구슬이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