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걷기 작성자구슬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22 new 구슬이님!맨발로 자연을 느끼며 걸으셨네요. 발바닥으로 전해지는 흙길의 감촉이 건강에도 좋고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꾸준한 실천이 건강한 삶의 가장 큰 자산인 것 같습니다. 늘 안전하게 걸으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레지나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했어요구슬이님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