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결산◁

북한산 의상능선(2026/6/21)

작성자레지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51 목록 댓글 6

◈모임☆결산◈
1.모임 제목북한산의상능선
2.모임 일시2026년 6월 21일(일요일)
3.모임 장소구파발역
4.모임 주최자토담대장님
5.일일 총무레지나
6.참석자 명단3명
여성회원 ( 명)
(닉네임 필수)
레지나
남성회원 ( 명)
(닉네임 필수)
토장 대장님
마유님
7.우수회원 등업
8.무단 불참
◈ 회비 총합계44000원
명× 원
명× 원
[기타]
◈ 지출 총합계토담님2만원
마유님 2만원
레지나4천원

44000원
1차(장소: )치맥집
2차(장소: )
[기타]
◈ 잔액
회비  원 - 지출  원
= 잔액  원
 

▼영수증 사진 첨부▼

어제 비온뒤라
북한산의 공기는 그야말로 최고입니다

산행길은 그늘이 많았고
정상 가까이 가니 시원하고 상쾌한
바람에 힘든걸 잊게 해줍니다~

언제나 멋진 모습으로 있는
의상봉
용혈봉
또. 토끼바위
이름모를 예술작품 같은 바위
때문에 자연의 위대함에
감동 입니다

내려오는길.
계곡의 폭포ㆍ
계곡물은 철철~
멋진바위와 계곡은 설악산
같았습니다~

계곡에서 족욕하니
물은 엄청 차가워요

내려와 치맥 뒷풀이 ~
땀 흘린뒤라
맛있게 먹었어요~

의상능선 리딩해주신 토담님
함께 산행한 마유님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오늘 덥지않고. 등산하기
    너무 좋았지요~
    감사합니다 이산님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06:18 new 멋진 산행과 깔끔한 결산까지 준비해 주신
    레지나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비 온 뒤 더욱 맑고 시원했던
    북한산 의상능선에서 좋은 분들과
    함께한 시간이 더욱 뜻깊게 느껴집니다.

    정성껏 리딩해 주신 토담 대장님,
    함께 걸으며 즐거움을 나눠주신 마유님,
    그리고 꼼꼼하게 결산까지 정리해 주신
    레지나님께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25 new 세심하고 정성가득한 호두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힘찬 월요일 되세요~
  • 작성자토담 | 작성시간 13:31 new 청명한 날씨와 함께한 산행길이 즐거웠네요...결산과 후기 수고에 감솨~!!!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12 new 네에
    감사합니다
    토담대장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