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임☆결산◈ | |
| 1.모임 제목 | 북한산의상능선 |
| 2.모임 일시 | 2026년 6월 21일(일요일) |
| 3.모임 장소 | 구파발역 |
| 4.모임 주최자 | 토담대장님 |
| 5.일일 총무 | 레지나 |
| 6.참석자 명단 | 3명 |
| 여성회원 ( 명) (닉네임 필수) | 레지나 |
| 남성회원 ( 명) (닉네임 필수) | 토장 대장님 마유님 |
| 7.우수회원 등업 | |
| 8.무단 불참 | |
| ◈ 회비 총합계 | 44000원 |
| 명× 원 | 원 |
| 명× 원 | 원 |
| [기타] | |
| ◈ 지출 총합계 | 토담님2만원 마유님 2만원 레지나4천원 44000원 |
| 1차(장소: ) | 치맥집 |
| 2차(장소: ) | |
| [기타] | |
| ◈ 잔액 | |
| 회비 원 - 지출 원 = 잔액 원 | |
▼영수증 사진 첨부▼
어제 비온뒤라
북한산의 공기는 그야말로 최고입니다
산행길은 그늘이 많았고
정상 가까이 가니 시원하고 상쾌한
바람에 힘든걸 잊게 해줍니다~
언제나 멋진 모습으로 있는
의상봉
용혈봉
또. 토끼바위
이름모를 예술작품 같은 바위
때문에 자연의 위대함에
감동 입니다
내려오는길.
계곡의 폭포ㆍ
계곡물은 철철~
멋진바위와 계곡은 설악산
같았습니다~
계곡에서 족욕하니
물은 엄청 차가워요
내려와 치맥 뒷풀이 ~
땀 흘린뒤라
맛있게 먹었어요~
의상능선 리딩해주신 토담님
함께 산행한 마유님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오늘 덥지않고. 등산하기
너무 좋았지요~
감사합니다 이산님 -
작성자호두 작성시간 26.06.22 new
멋진 산행과 깔끔한 결산까지 준비해 주신
레지나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비 온 뒤 더욱 맑고 시원했던
북한산 의상능선에서 좋은 분들과
함께한 시간이 더욱 뜻깊게 느껴집니다.
정성껏 리딩해 주신 토담 대장님,
함께 걸으며 즐거움을 나눠주신 마유님,
그리고 꼼꼼하게 결산까지 정리해 주신
레지나님께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세심하고 정성가득한 호두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힘찬 월요일 되세요~ -
작성자토담 작성시간 26.06.22 new
청명한 날씨와 함께한 산행길이 즐거웠네요...결산과 후기 수고에 감솨~!!!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에
감사합니다
토담대장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