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제품 사면 20% 온누리상품권 쏜다”…역대급 혜택 공개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07|조회수7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성전자 “제품 사면 20% 온누리상품권 쏜다”…역대급 혜택 공개삼성전자가 반도체 사업 성과를 국민과 공유하기 위해 제품 구매 금액의 20%를 온누리상품권으로 지급하기로 했다.삼성전자는 5일 “반도체 등에서 거둔 성과는 국민의 성원과 지지가 있었기에 www.dailian.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지나 | 작성시간 26.06.07 오~좋은 정보네요~ 답댓글 작성자호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저도 좋은 정보라 생각되어 공유해 보았습니다. 필요한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는 멋진 하루 보내시고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