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생활 정보방

나이가 들수록 '걸음'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18|조회수54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이스 | 작성시간 26.06.19 맞는 말씀이네요..걸음만 잘 걸어도~
  • 답댓글 작성자호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나이가 들수록 건강은
    결국 걷기에서 시작되는 것 같네요.

    무리한 운동보다 꾸준한 걸음이
    최고의 보약이라는 말에 공감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발걸음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