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살아있다는 건
아직도 가야할 길이 있다는 것
곧은 길만이 길이 아니고
빛나는 길만이 길이 아닙니다.
이리저리 돌아가는 길이
멀고 힘들지라도
서둘지 말고 가는 것이고
서로가 길이 되어가면서
삶을 두고 끝까지 가기로 합니다
오늘도 파이팅 하세요
다음검색
우리가 살아있다는 건
아직도 가야할 길이 있다는 것
곧은 길만이 길이 아니고
빛나는 길만이 길이 아닙니다.
이리저리 돌아가는 길이
멀고 힘들지라도
서둘지 말고 가는 것이고
서로가 길이 되어가면서
삶을 두고 끝까지 가기로 합니다
오늘도 파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