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 인사방

6월5일.금요일~힐링출석부

작성자초련|작성시간26.06.05|조회수36 목록 댓글 19

우리가 살아있다는 건
아직도 가야할 길이 있다는 것
곧은 길만이 길이 아니고
빛나는 길만이 길이 아닙니다.

이리저리 돌아가는 길이
멀고 힘들지라도
서둘지 말고 가는 것이고
서로가 길이 되어가면서
삶을 두고 끝까지 가기로 합니다

오늘도 파이팅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정 | 작성시간 26.06.05 출석합니당 ^~^
  • 답댓글 작성자애나 | 작성시간 26.06.05 윤정님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애나 | 작성시간 26.06.05 늦은출석 합니다~~^^
  • 작성자아라 | 작성시간 26.06.05 기분 좋은 금요일이에요 ㅎ
    한 주간도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아모아모 | 작성시간 26.06.05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